아무런 공지 없이 연락이 가지 않을 경우 접속(통신) 장애일 확률이 높습니다. 이러한 경우, 1.로그아웃 시도 후 다시 재로그인 해 보시고,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시 바로
2.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채널 (검색: @하이톡영어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센터 업무시간 이후 발생한 접속장애건은 카카오톡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기 또는 보강처리를 해 드립니다. 만약 수업시간에 강사로부터 전화가 오지 않을시 현지 인터넷연결 사정으로인한 연결장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스카이프로 강사에게 전화를 시도해보시고 여전히 연결이 연결 실패 시, 문제상황을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으로 남겨주시면 확인즉시 바로 처리 해 드립니다.
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