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어민과 함께하는 1:1화상 랜선 영어교실
HOME > >
* 이름을 [수강생명]으로 작성해주셔야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.
| 매 수업이 알차고 만족스럽습니다- Kim님 |
| 작성일 : 2026-06-26 00:13:57
|
|
|
|
|
아이가 처음에는 영어로 말하는 걸 많이 부담스러워했는데 몇 달 수업을 듣고 나니 먼저 영어로 대답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서 만족하고 있습니다. 선생님도 항상 밝게 수업해 주시고 아이의 성향에 맞춰 잘 이끌어 주셔서 꾸준히 이어갈 계획입니다.
|
|
|
|
|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