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어민과 함께하는 1:1화상 랜선 영어교실
HOME  >    >  
* 이름을 [수강생명]으로 작성해주셔야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.
매 수업이 알차고 만족스럽습니다- Kim님
작성일 : 2026-06-26 00:13:57  

아이가 처음에는 영어로 말하는 걸 많이 부담스러워했는데

몇 달 수업을 듣고 나니 먼저 영어로 대답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서 만족하고 있습니다. 

선생님도 항상 밝게 수업해 주시고 아이의 성향에 맞춰 잘 이끌어 주셔서 꾸준히 이어갈 계획입니다. 

 
최신목록   검색목록  
의견나누기 | 의견을 올려주세요.
 
      
 
현재 0 / 최대 2000 byte - 한글 1000자, 영문 2000자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