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하이톡입니다. 최근 스카이프 녹화기능에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. 녹화파일이 늦게 전송되거나, 정상녹화가 진행되지 않는등의 여러가지 이슈가 있습니다. ▶따라서 수업 종료 후 반드시 회원님도 '전화종료' 빨간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전화를 종료 해 주시기 바랍니다. !! ▶ 수업녹화를 희망하지 않으실경우 강사님께 녹화중지 요청 또는 스카이프 창 좌측하단의 '녹화중지' 버튼을 누르시면 녹화가 중지됩니다. 현재 녹화문제와 관련하여 스카이프에 문의를 해 놓은상태로 빠른시일내로 정상화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